그이유는 업체마다 정책미납 루트가 모두 다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정책미납 루트가 많은 업체를 잘 선택하여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통신사 소액결제 정책 불가에 걸리고, 연체 기간이 길어지면 결제대행사와 전산 연동이 되어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한도도 곧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첫 번째로 소액결제 정책 우회 방법은 소액결제 정책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를 통해 소액결제를 해결하는 것 입니다.

온라인에 보시면 수많은 사고사례가 있습니다. 이들은 계획적이고 치밀하게 자신들이 피해나갈 구멍을 다 만들어놓고 유입을 시키기 때문에 사실상 잡기가 힘들다고 보시면 됩니다.

정책에 걸리는 이유는 정말 다양하지만 잦은 요금 미납을 하게 될 경우에 결제를 할 수 있는 금액 즉 결제 한도가 점점 낮아지고 미납으로 인하여 한도가 낮아지면서 대행사에서 또한 승인을 해주지 않을 수 도 있습니다.

두 번째는 휴대폰 요금 미납이 된 경우로 대다수의 분들이 쉽게 걸리는 정책 중 하나입니다.

-휴대폰 소액 결제는 지금 당장 현금이나 카드가 없어도 소액결제 대행사에서 제공하는 한도를

하지만 보이는 아무 업체에서 진행을 하게 되면 시간 낭비로 지칠 수 있고, 해결할 수 있는 정책이 더 심각하게 차단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절차는 판매자가 구매자에게 인증번호(핀번호)를 먼저 보내고, 구매자는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에 입금을 해주는 방식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후 요금이 미납되면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결제가 차단되어 사용할 수가 없게됩니다. 

소액결제 정책이란 휴대폰 신규개통, 요금 미납 연체 등으로 다양한 이유로 대행사(다날,모빌리언스,갤럭시아)등에서 본인명의의 각 통신사를 통해 한도를 확인했는데도 불구하고 소액결제가 되지않는 경우를 소액결제 정책이라 부릅니다.

특히나 본인이 직접 소액결제로 구매를 하시는 경우에는 저런 문구가 뜨지 않아서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에 문의를 주셨는데 업체에서는 미납, 정책상 결제불가 라고 뜨는 이유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미납있어서 안될줄알았는데 조금이나마되서 다행이네요 감사드려요! 상담사 분도 고생하셨습니다

돈이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한것인데 돈은 못 구하고 결제한 돈만 내게 생겼으니 어이없고 황당한 상황이 되는 것이죠

하는분들이 굉장히 찾기 쉽습니다. 이 글을 보신다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고객 분들께 소액결제 정책미납 해결 해드리면서, 저희 업체도 소액결제 매입이 가능하며, 그것이 우리의 수익이 됩니다.

첫 번째로 소액결제 정책 우회 방법은 소액결제 정책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를 통해 소액결제를 해결하는 것 입니다.

여섯 번째는 이전에 소액결제를 사용한 적이 없었는데 갑자기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나오는 정책입니다.

하지만 본인 의도와 상관없이 어쩔 수 없이 요금 미납을 하게 되었고, 그런 상태에서 소액결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쪽으로 결제 시도를 해봐야 되는데요.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 후 이것을 현금으로 교환(판매 및 환전)하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소액결제 소액결제 악성정책 현금화라는 것은 핸드폰 소액대출이나 소액결제대출이 아니므로… 핸드폰만 있으면 신용불량자, 무직자도 간단하게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하며 신상정보나 소득증빙 같은 서류 제출이 요구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결제대행사별로 결제가 얼마나 잘 이루어지는지도 천차만별인데 이건 쉽게 생각하면 대형매장과 구멍가게로 생각하면 쉽습니다.

​통신사마다 전용 어플이 있는데요 핸드폰 기본적인 사용만 하실 줄 아신다면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면 콘텐츠이용료 구글플레이콘텐츠 라고 휴대폰 요금 청구서에 표기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